유니티에서 게임씬을 돌리면 애니메이터에선 실시간으로 어떤 애니메이션이 수행되고 있는지, 애니메이션이 어떤 식으로 변하는지 트렌지션 과정을 보여준다. 흐름을 파악하기 쉽다.
프로젝트 할 때 팀장 분께서 만드신 애니메이터의 동작흐름을 확인하고자 실행을 해봤는데
위와 같이 게임씬을 시작해도 아무런 변화가 없어 당혹스러운 상황이 생겼다.
이럴 땐 어찌하면 되냐..
너무나도 간단하게 해당 애니메이터가 달려있는 오브젝트를 하이레키 창에서 클릭해주면 된다.
참고로 자식에 애니메이터가 달려있더라도 부모가 아닌 자식을 눌러줘야 실시간 전환이 보인다.
즉 여기선 Aj@Idle 객체를 클릭해야 실시간 전환이 보이게 된다.
Animation 창에서도 그랬는데 적용이 되어 있는 오브젝트를 선택해주는 것이 애니메이션에선 중요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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