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파일도 다른 유니티 파일과 같이 직렬화되어 저장되어 있고 유니티에서 쓰일 땐 역직렬화되어 쓰일 것이다.
중요한 것은 guid이다.
guid(Globally Unique Id)는 고유 번호로 Player.cs의 메타파일은 Player.cs의 guid 번호를 저장하고 있다.
주민등록번호 같은 것으로 유니크한 고유의 번호이다.
만일 Player 스크립트가 쓰인다하면 guid를 통해 스크립트 파일을 추적한다.
고로 메타 파일을 github에 업로드를 안하게 되면 사람마다 guid가 달라져 누구는 오브젝트에 Player 스크립트가 붙어있고 누구는 안붙어 있고 그럴 수가 있으니 메타 파일을 빼먹지 말도록 하자